[뉴스] 경희의 배움에서 세상으로, 2024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 개최
[보도] 경희의 배움에서 세상으로, 2024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 개최
2024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이 오늘 오전 11시 선승관에서 열렸습니다. 국제캠퍼스 소속 736명의 학생이 학사 학위를 받았으며, 양 캠퍼스가 함께하는 공동 졸업식 형태로 진행됐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영상을 통해 확인해 주세요.
이소울 기자 | ssoulbbun@khu.ac.kr
이하윤 기자 | hayun069@khu.ac.kr
이소정 기자 | kate191@khu.ac.kr
진행 김다희 / 편집 이하윤
[기사 전문]
2024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이 오늘 오전 11시 선승관에서 열렸습니다.
국제캠퍼스 총 11개 단과대학과 융합전공 소속 736명의 학생이 학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학생들은 오랜 노력의 결실을 안고, 새로운 미래를 향한 첫걸음을 내디뎠습니다.
[김동현/체육학과 17]
“제가 2017년도에 입학했는데, 드디어 졸업을 하게 되었습니다. 저 흰수염 고래처럼 앞으로 사회에 나가서 열심히 제 꿈을 펼쳐보겠습니다.”
[배민경/산업디자인학과 22]
“경희대 와서 겪은 경험도 많고, 소중한 추억을 가지고 가는 것 같아서 좋았습니다. 모든 경희대 학생 분들 그리고 직원 분들 모두 다 감사드리고 교수님도 감사합니다.”
특히, 이번 행사는 양 캠퍼스가 함께하는 공동 졸업식 형태로 진행됐습니다. 국제캠퍼스 선승관에서 열린 행사가 서울캠퍼스 평화의 전당에 실시간 중계되는 방식이었습니다.
그동안 학위수여식은 석·박사 과정까지 함께 열리는 서울캠퍼스가 중심이었습니다. 그러나 이번에는 김진상 총장이 직접 국제캠퍼스를 찾아 졸업식사를 하면서, 이례적인 사례로 평가되고 있습니다.
한 교직원은 “총장이 국제캠퍼스 졸업식에 참석하는 것은 매우 드문 일”이라며, “이번 결정에는 김진상 총장의 강한 의지가 반영된 것으로 안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학위증은 오는 22일 금요일까지 각 단과대학 행정실에서 수령할 수 있습니다.
선배님들의 새로운 출발을 응원합니다. 졸업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VOU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전화 031-201-3234
▷이메일 khuvou@khu.ac.kr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1
- 2
- 3
- 4
- 5